부산외국어대학교 CORE사업단. Powered by Blogger.

[야생화1/프랑스] 문화원친구들에게 한국문화알리기 1탄

안녕하세요 프랑스팀입니다!
 

 

123일 저희는 무사히 한국을 떠나 프랑스에 도착했습니다.

 

 

 
저희는 일단 숙소에 도착해, 24일에 한국문화원에서 있을 한국전통문화 발표를 위해 숙소에서 쉬기를 결정하고, 피피티 발표 연습, 및 최종점검을 했습니다.    
그리고 대망에 24! 저희는 준비한 하회탈과 하회탈 피피티를 최종점검 한 후,

한국문화원이 있는 IENA역으로 갔습니다.
 

 

 

 파리 한국문화원에 도착했어요!
 
 열심히 발표연습을 하고 있는 친구들 입니다ㅎㅎ
 
첫발표!
너무 긴장되서, 발표하면서 많이 떨고, 처음이라 실수도 있었지만, 모두들 관심가져 주시고,
좋아하시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나서 하회탈을 직접 만드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한국어 수업을 담당해주시는 선생님께서 저희 발표에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ㅠ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마침 한국문화원과 가까이 에펠탑이 있어 밤에 야경도 볼 수 있었답니다!
 
 
밤에 보는 에펠탑이 무척 이뻤답니다.
 
26! 또한 한국문화원에 가서 하회탈에 대한 발표를 했어요.
처음과 다르게 어떠한 점이 부족한지, 또한 그런 부분을 보완한 걸과
두번째 발표는 떨지않고 매우 성공적이게 발표를 끝내게 되었습니다.

 
 
많은 프랑스친구들을 사귀게 되었어요!
두번째 아틀리에 시간!

모두 즐겁게 만드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ㅎㅎ
이어서 세번째 아틀리에 시간도 가졌습니다.!
 
 
 
 
또한, 저희가 간 주에 설날이 있어서, 문화원에서 설날 행사를 한다고 프랑스친구들이 초대해주었어요!
그 동안 사귀게 된 친구들과 헤어지는 것도 아쉽고 더 좋은 시간을 가지고 싶어 설날 행사에 가게 되었어요!
 

 


사람들이 매우 많았어요! 한국전통음료수도 있고, 한복체험도 있어서,

 

이렇게 예쁘게 한복을 입은 친구들 사진도 찍어주었습니다.
 
 
또한, 떡국과 잡채를 먹을 수도 있었어요. 한국문화원에서 사귀었던 친구들과 같이 먹으면서
한국문화와 프랑스문화에 대해 많은 얘기도 하고, 카카오 톡 아이디도 공유했습니다.
너무 너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한국에 오게 된다면, 또 만약 저희가 다시 프랑스에 오게 된다면 같이 만나기로 약속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탄은 니스카니발을 주제입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CORE 야생화(野生花)프로젝트 © | Template by Blogger Templates Gallery collaboration with Life2Work